돈을 벌려면 다시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의 절대 원칙은 부유한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돈을 벌 수있는 자산을 얻는 반면, 가난한 사람들은 부채를 구매하게 되고, 돈을 벌 수없는 쓰레기를 구매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진 삶의 모델은 공포의 틀 입니다. – 가난의 공포, 파산, 불행 또는 인생의 허무함 – 등에 갇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를 생산적으로 이끌지 못합니다. 오히려 지치게 하고 정신을 허물어 버리기도 합니다.
부자가 되려면 우리는 우리의 시간을 세상을 읽고, 말하고, 위험을 피하고, 돈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 하는데 사용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돈을 이해하고 돈을 버는 방법을 이해 해야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의 핵심은 부자가되고 싶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돈을 버는 “자산” 에 돈을 쓰십시오.

그럼 어떤 자산일까요?

평생 돈이 벌리는 자산은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지적 자산 , 스스로 일을 해서 돈을 벌어주는 자산 , … 등등 너무 많으나
이것들은 일반적인 예시로는 전달이 되지 않습니다.이런 자산들은 반드시 깊은 지식과 함께 동반되는 것이죠. 예를 들어 악기를 배워 음반을 내서 돈을 버는 것은 지적 자산으로 돈을 버는 것이지만, 악보도 보지 못하는 분에겐 이것은 아무 의미 없는 조언이죠.

그리고 건물주가 되어라.. 이런것도 돈이 드는 방법이겠죠.


따라서 여기 돈이 안들면서 현실적으로 자신의 길을 찾아 
자산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강좌/ 자신 분야의 전문성을 올려줄 강좌
개인 교습 (정신적 멘토, 트레이너, 새로운 악기 레슨 
(예 - 바이올린))
당신이 일하는 전문 분야의 관련 책
건강과 관련 된 모든 음식

건강과 관련된 모든 행동 (잠, 운동 등)

무엇을 하든 부유 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자신의 일과 관련된 분야에서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관계된 정보와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유합니다.
현재의 사회 시스템은 강하게 양극화가 나타나고 이것의 체계적 틀이 강하여 대부분 사람들은 이것을 벗어나 다른 사람들보다 성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이것이 변할 동안 우리는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점점 더 많은 영역에서 학습하고 성장하며 더 많은 글을 읽고 자신에 투자해야합니다.
남들보다 빨리 새로운 기술을 익힌다면 당연히 성공확률은 높아집니다.

지식을 늘리는 방법은 더 많은 것을 읽고 다른 영역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입니다. 부유 한 사람들은 대부분 일반인들이 하지 않는 것을 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하지 않는 방식으로 시스템을 이해하기 때문에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더 큰 것을 만들려면 더 많은 기술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자기 자신의 배움에 투자해 보세요.



마케팅, 웹 디자인,
 주요 영향력있는 사람들과의 관계 구축 등 
새로운 기술을 배워 보세요.
레벨 업 준비가 되셨습니까?
성공하시기 바랍니다.